아큐라, 알파벳순 이색 랭킹 1위가 만우절 해프닝

2014-04-02     최정희 인턴기자

 
아큐라가 현지시간으로 1일, 알파벳순 순위를  선정하는 이색 랭킹에서 미국 최고의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아큐라는 이번 알파벳순 미국 최고의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선정에서 28주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며 중요한 이정표 달성을 축하했다.

1986년 3월 일본 자동차메이커  최초로 럭셔리 브랜드로 소개 된 아큐라는 아우디, BMW, 벤츠와 렉서스를 포함한 다른 모든 명품 브랜드 전반에 걸쳐 명확한 알파벳순  중요한 위치를 유지하고 있다 .

 
아큐라 수석 부사장 겸 제너럴 매니저 마이크 아카비티(Mike Accavitti)는 "아큐라는 자랑스럽게 생각되는 많은 것들이 있지만, 그 중 하나가 알파벳에서 가장 우세한 것이며 이러한 마케팅의 A-B-C는 아무도 아큐라보다 잘 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큐라는 제이콥 제이비츠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하는 2014 뉴욕 국제 오토쇼에서 자사의 최신 모델 아큐라 TLX 스포츠 세단을 선보일 예정이다.

럭셔리 자동차 마케팅 임원으로 알파벳 순위를 리드한 아큐라 브랜드 아카비티 상무는 미래에 대한 자신의 열정을 표현하며  '여러분 해피 만우절(Happy April Fool's Day everyone!)'로 이번 해프닝을 마무리 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