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2014 고객서비스 우수 사원 시상식

  • 입력 2014.01.10 12:59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가 지난 9일 르네상스 호텔에서 2014 인피니티 고객 서비스 우수 사원 시상식 'INFINITI's Inspired Night'를 진행했다. 

본 행사는 전국 인피니티 딜러사와 세일즈 및 애프터 서비스 부문의 2013년 한 해 동안의 노고와 괄목할만한 성과에 대해 포상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이사, 인피니티 세일즈∙마케팅 총괄 이창환 이사를 비롯한 인피니티 임직원들과 각 딜러사 대표 및 세일즈 컨설턴트, 서비스 어드바이저 및 테크니션 등 약 150여명이 참석했다.

2013년 판매왕과 누적 판매왕, 고객관리 경진대회 등의 수상자에게 소정의 상금과 상패가 수여됐다. 2013년도 판매왕 및 누적판매왕은 프리미어 오토의 김상현 컨설턴트가 차지했다.

또한, 딜러 대상 '고객관리 경진대회'와 애프터 세일즈 대상으로 진행한 '기술경진대회'의 각 우승자로는 M 모터스의 김영민 컨설턴트, 프리미어 오토 오동석 서비스 어드바이저, SB 서비스 김종혜 테크니션이 선정됐다.

인피니티를 이끌고 있는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이사는"올 한해 인피니티 브랜드가 선보인 뜻 깊은 성장의 가장 큰 밑거름은 고객과의 접점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헌신한 여러분들의 값진 노력 덕분"이라며, "곧 출시될 Q50을 비롯한 Q 라인업과 함께 새롭게 시작하는 2014년에 브랜드 고유의 고객 관리 철학인 ‘토탈 오너십 익스피리언스’를 바탕으로 더욱 견고한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여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