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쉐보레 고객서비스 '쉐비 케어' 연장 시행

  • 입력 2014.01.03 10:10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이 지난 2일, 파격적이고 혁신적인 서비스 내용으로 고객들의 성원을 받아온 쉐보레의 대표 고객서비스 ‘쉐비 케어(Chevy Care)’를 2014년에도 연장 시행한다고 밝혔다.

한국지엠 영업▪마케팅▪A/S부문 마크 코모(Marc Comeau) 부사장은 “파격적이며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 ‘쉐비 케어’는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판을 얻어 고객 서비스 분야에서 업계를 리드하며 모범 사례로 자리 잡았다”며, “올해도 최장 보증기간과 최고 수준의 고객서비스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이 고객 중심의 쉐보레 브랜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서비스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코모 부사장은 이어 “쉐보레 브랜드와 쉐비 케어 도입 원년인 2011년부터 3년 연속 내수 판매 증가를 기록하는 등 쉐비 케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인식이 판매로 이어지고 있으며, 한국지엠은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 제공을 바탕으로 올 한 해에도 내수판매 신장세를 이어나갈 것”이라며 기대를 밝혔다.

한국지엠의 ‘쉐비 케어’는 동종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보장함으로써 쉐보레 고객들이 차량 구매 시 우선적으로 고려하는 항목이 될 정도로 쉐보레 브랜드 가치를 끌어올리는데 큰 역할을 해 왔으며, 쉐비 케어 실시 이후 마케팅 인사이트 주관 A/S 만족도 및 품질스트레스 평가에서 경쟁사들을 제치고 2년 연속 1위를 달성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할만큼 대표적인 고객 최우선 서비스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한국지엠의 ‘쉐비 케어’는 지난 2011년 쉐보레 브랜드 출범과 동시에 도입된 동종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로 ‘쉐비 케어 3.5.7’과 ‘쉐비 케어 3.5.7 어슈어런스(Assurance)’로 구분된다.

쉐비케어 3.5.7 는 다마스/라보를 제외한 쉐보레 전 제품 라인업 대상(알페온 포함), 3년 무상점검 및 소모품 교환, 5년 또는 10만 km 차체 및 일반부품 보증기간 적용, 7년간 24시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작년 추가 도입된 ‘쉐비 케어 3.5.7어슈어런스(Assurance)’ 프로그램은 3에 해당하는 내용에 ‘신차 구입 후 3년 이내에 차대차 파손사고 시 신차로 교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 신차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은 ‘쉐비 케어 3.5.7’ 또는 ‘쉐비 케어 3.5.7 어슈어런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차량 출고 기준)

한편, 한국지엠은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와 더불어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2014년에도 내수 판매 상승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한국지엠은 1월 한달 동안 ‘2014 Chevrolet Happy New Year Festival’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80만원 지원(차종별 지원금액 별도), 초저리할부: 1.9% 할부(말리부 LTZ, 캡티바), 초저리할부 3.9%, 5.8% & 특별지원 최대 30만원 (차종별 지원금액 별도) 등 파격적인 신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