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없이 강렬한 '렉서스 비전 그란투리스모'

  • 입력 2013.12.27 13:42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 플레이스테이션3 그란투리스모6에 가세하는 렉서스의 비전 그란투리스모(Lexus Vision GT)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 따르면 내년 1월 북미오토쇼를 통해 공개될 예정으로 있는 신형 2도어 스포츠 쿠페 'RC'의 강렬한 레드 컬러와 극단적인 스포츠 쿠페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블리스더 펜더를 전후에 적용해 볼륨감을 살리고 대형 휠과 타이어로 공격적인 스타일을 강조했다. 이 밖에도 보닛에 있는 에어 스쿠프와 후면의 대형 스포일러로 역동적인 주행 능력이 돋 보이도록 만들어졌다.

현존하는 드라이빙 시뮬레이터 게임 가운데 세계 최고로 꼽히고 있는 소니 그란투리스모는 지난 5일 6번째 버전을 출시했다. 이번에도 예외없이 생생하면서도 실제 운전을 하는 듯한 정교한 그래픽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GT에는 정교하게 완성된 레이싱카 1200여대와 영국 실버스톤 서킷을 비롯한 유명 서킷 33곳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레이싱카 중에는 현재 양산돼 판매되고 있거나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가상의 모델뿐만 아니라 오래전 단종된 클래식까지 모두 망라가 됐다.

그란투리스모는 무엇보다 알파로메오, 애스턴마틴, BMW, 메르세데스 벤츠, 람보르기니, 나이키, 스바루 등 세계 유명 자동차 메이커들과 협력한 RC카의 화려한 스타일과 극강의 성능을 사실감있게 체험하는 매력으로 전 세계에 수 많은 마니아들을 거느리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