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고객과 함께 새해맞이 '위시볼 이벤트'

  • 입력 2013.12.27 10:18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가 27일부터 31일 까지 서울시 강남역 일대에서 대형 풍선에 새해 소망을 적어 띄우는 ‘위시볼(Wish Ball)’ 행사를 실시한다. 올해 마지막 날인 31일에는 시민들과 함께 유명가수 공연, 카운트다운 세레모니 등 다양한 컨텐츠로 준비된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4’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위시볼’ 이벤트는 고객들의 삶을 더욱 빛나게 만들겠다는 ‘리브 브릴리언트(live brilliant)’ 캠페인의 일환이자 새해를 맞이하는 순간을 함께하며 희망과 감동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지난 2011년 이래 3회째 이어져 오는 새해맞이 행사다.

현대차는 위시볼 행사를 위해 27일부터 서울시 강남역 유스트리트(U-street) 일대에 총 60개의 대형 풍선을 설치해 고객들이 각자의 소망을 적을 수 있게 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31일 오후 9시부터 강남역 엠스테이지(M-Stage)에 특설무대를 마련하고, 김태우, 이승환, 2AM 등 인기가수들의 특별 축하 공연과 홍명보 감독, 손연재 선수 등 스타들의 신년 축하메시지 상영, 화려한 레이져쇼를 비롯한 이색적인 새해 카운트다운 세레모니 등을 진행해 새해맞이 행사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4’ 캠페인 사이트에서 진행하고 있는 ‘위시 리터(Wish Liter)’ 행사를 통해 발달장애 피아니스트 김남걸(17) 군을 향한 응원 14만 리터가 채워지면, 31일 공연 중반부에 김남걸 군을 위한 특별 피아노 독주회를 열어 거리 시민들에게 감동을 주는 깜짝 무대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1월 1일 00시에는 새해를 알리는 카운트다운 세레모니와 함께 시민들의 소망이 담긴 대형 풍선 위시볼 60개를 동시에 띄우며 이색 새해맞이 행사의 대미를 장식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올해에도 변함없이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 해를 마무리하는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위시볼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바라는 소망들이 다 이루어 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