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샤인 어게인 프로모션

  • 입력 2013.12.23 11:10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12월 23일부터 내년 3월 중순까지 자사의 7개 서비스센터 (용답, 성산, 성수, 방배, 논현, 분당백현, 인천)에서 ‘샤인 어게인(Shine Again)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 프로모션은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의 가치로 생각하는 한성자동차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의 차량을 사고이전의 상태로 제공하기 위한 해법을 제시하고, 세계적인 프리미엄 도료 글라슈릿을 사용한 한성자동차만의 고급화된 서비스로 처음과 같은 느낌으로 차량을 복원해 더 많은 고객들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먼저, 서비스센터에서 사고수리를 받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친환경 100% 친환경 식물성 원료로 만든 바이오퓨어로 항균 소독을 무료로 시공한다. 바이오퓨어는 KC, KTR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햇빛에 의해 자생하는 미생물을 기반으로 광촉매 반응을 촉진하고 장시간 항균 및 탈취 작용이 지속되는 효과가 있다.

뿐만 아니다. 서비스센터 이용 금액에 따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 혜택을 극대화했다. 이용금액에 따라 SONAX 프리미엄 세차서비스 쿠폰, 무료 에어크리너 교체 서비스, 메르세데스-벤츠 트롤리백, 골프백 세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랜 기간 축적된 한성자동차만의 노하우로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해 에어크리너 무상교체 서비스 등 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제공하며 특히, 독일 프리미엄 SONAX 세차서비스 및 한성만의 세심한 방식으로 고객 마음 사로잡기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이번 샤인 어게인 프로모션을 통해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들은 뛰어난 복원기술로 새롭게 다시 신차의 느낌을 받게 될 것이며,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좋은 기회”라며,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한성자동차만의 차별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전국 5개 지역'서울, 수도권(분당, 인천, 수원), 대전, 원주, 부산(한성모터스 운영)'에 총 13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