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2011 겨울철 서비스 캠페인 실시

겨울철 안전한 드라이빙 위해 미리미리 준비하세요!

  • 입력 2011.11.09 11:40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 최대의 자동차 메이커 폭스바겐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11월 14일부터 12월2일까지 약 3주간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전 고객을 대상으로 '2011 겨울철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겨울철 서비스 캠페인에서는 냉각수, 타이어, 제동장치 등 겨울철 안전 운행에 필요한 12개 부분과 관련된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내구성이 우수하고 눈길 성능이 뛰어난 폭스바겐 순정 스노우 체인 구입시에는 30% 할인 혜택과 함께 아이스 스크래퍼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으며, 배터리 교환 시에는 20% 할인 혜택이 있다.

또한 캠페인 기간 내 폭스바겐 순정 액세서리 휠 및 원터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구입일로부터 1년간 폭스바겐 물류센터에서 기존 휠과 타이어를 보관해드리는 호텔 서비스도 제공한다. (사전 예약 필요)

폭스바겐코리아는 11월14일부터 12월 23일까지 총 6주간 폭스바겐 순정 액세서리 특별 할인 서비스를 실시한다. 골프 및 CC용 고급 휠은 40%, 어린이 카 시트는 30%, 트랜스포테이션, 바닥 고무 매트, 카케어 제품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박동훈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본격적인 겨울철에 대비해 고객들이 안전한 드라이빙을 준비할 수 있도록 겨울철 서비스 캠페인을 매년 실시해 오고 있다. 폭스바겐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안전한 겨울철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