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의 독특하고 기발한 콜벳 크리스마스 선물

  • 입력 2013.11.27 14:08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해 실제 차에서부터 축소 모형까지 미국의 상징적인 스포츠카 콜벳을 주제로한 특별한 선물 10가지를 소개했다.

콜벳의 선물 10개 목록은 7만7450달러에서 12달러의 가격으로 콜벳 마니아들을 위한 완벽한 선물로 구성이 됐다. 이 목록 가운데 최고가는 올 뉴 콜벳 스팅레이 프리미어 에디션 컨버터블이다.

올 뉴 콜벳 스팅레이 프리미어 에디션 컨버터블은 550대가 한정 생산될 예정이며 모두 최고급 3LT 모델로 라임 락 그린의 외관과 브라운스톤 스웨이드 실내로 꾸며졌다.

 
스웨이드로 감싼 실내 트림과 함께 탄소 섬유 악센트, 가변적 튜닝 성능 배기 시스템, Z51 퍼포먼스 패키지 및 선택적인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도 포함이 됐다.

프리미어 에디션은 센터 캡에 스팅레이 로고와 함께 독특한 휠, 스팅레이 로고 실내 윈도우실 플레이트가 특징이며 그 외에도 콜벳 악세사리 카탈로그에는 툴레에서 콜벳 브랜드 수하물 5종 세트가 있다.

이러한 소장 자동차는 고유의 연속적인 자동차 등록번호(VIN)가 부여되며 그들의 한정판 상태를 기념하는 고유의 대시 플랙이 제공된다.

 
프리미어 에디션 컨버터블은 목적지와 탁송 비용을 포함해 7만7450달러(한화 약 8200만원)에 판매될 예정이며 2014년 초 출시된다.

이 밖에도 콜벳 스팅 롤러펜, 모노폴리 엠파이어 게임기, 1대18 비율로 축소한 2014 콜벳 스팅레이, 래리 에드솔의 7세대 스포츠카 콜벳 스팅레이, 피셔 프라이스 파워 휠, 7세대 콜벳 시계, 콜벳 스팅레이 여행 가방, 콜벳 헤리티지 네온 사인 등이 올해 크리스마스 최고의 선물로 준비가 됐다. 스팅레이의 뛰어난 주행 경험을 즐길 수 있는 퍼포먼스 드라이빙 스쿨도 선물에 포함이 됐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