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 클래스 리무진, 시에나 가격 공개

  • 입력 2011.11.08 11:21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요타 브랜드는 퍼스트 클래스 리무진 시에나의 가격을 공개하고 오늘 전국 도요타 전시장에서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퍼스트 클래스 리무진 시에나의 판매 가격은 2.7 LE 모델이 4,290만원, 3.5 리미티드 모델이 4,990만원으로 가격 경쟁력 확보 차원에서 한미 FTA 체결 시 예상되는 관세 인하 효과를 선 반영했다.

이미 시에나는 지난 10월 초 국내 출시를 알리며 사전 계약 판매를 실시한지 한 달여 만에, 월 50대의 판매량 목표를 초과하며 130여대에 달하는 사전 계약을 달성하는 등 럭셔리 미니밴 시장의 판도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한국도요타자동차의 나카바야시 히사오 사장은 `환율 등을 외부 환경 조건의 변화로 가격 결정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한국 고객들의 높은 기대 수준에 부응하며 시에나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책정하게 되었다` 고 밝혔다.

국내에 출시되는 시에나는 2.7 리터 직렬 4기통과 3.5리터 V6 듀얼 VVT-i 등 2가지 두 가지 엔진 타입으로 럭셔리한 외관 디자인과 넓은 실내 공간, 유선형 차체의 즉각적인 드라이빙 퍼포먼스 및 오토만 시트 등 다양한 편의 장치를 갖춰 기존의 세단이나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 에서는 느낄 수 없는 한 차원 높은 프리미엄 가치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