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힌드라, 9인승 자일로 D2 MAXX 출시

  • 입력 2013.11.19 10:36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도 SUV 선두기업인 마힌드라&마힌드라가 기존 자일로의 변형모델인 9인승 D2 MAXX를 방갈로르를 인도 전역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자일로 변형 모델 9인승 D2 MAXX는 인도 내 베스트 셀러 SUV인 자일로에 측면 배열 좌석을 더한 첫 9인승 모델로 관광업과 여객운수에 적합한 모델이다.

DI와 CRDe 기술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는 2.5 리터 mDI CRDe엔진이 탑재된 자일로 D2 MAXX는 강력한 힘과 최대토크를 선보이며 동시에 14.95 kmpl 의 더 높은 연비 효율을 제공한다.

또한 mDI CRDe엔진은 유지비, 배기가스 및 소음, 진동 감축 등 안정된 승차감 (NVH)을 선사한다. mDI CRDe엔진은 배기가스 기준 BS III과 BS IV에 부합하며 1400에서 2600 RPM 내에서 95마력 220Nm 토크를 낸다.

차체에 더 큰 힘을 실어주고 동급 최강의 출력을 자랑하는 더 강력해진 mDI CRDe 엔진은 오르막 길과 험한 지형에서 그 힘을 발휘하며 또한 9인승 좌석 옵션으로 최대 여객 수를 보장하고 동급 최고 넓이의 레그룸와 헤드룸을 가지고 있다.

장시간 운전에서도 넓은 축간 거리와 독립식 멀티링크 서스펜션 장착으로 차량의 떨림을 최소화해 안정감을 보장한다. 또한 새 디자인의 프런트 그릴과 마힌드라 로고를 부착하였으며 활동적인 디자인의 에어 댐과 휠 아치가 자일로 D2 MAXX의 차별화된 외관을 완성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