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오토 솔루션과 함께 로맨틱 윈터 이벤트

  • 입력 2013.11.06 11:02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가 겨울철 안전운행을 위한 부품 점검하고 교환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로맨틱 윈터 이벤트’를 전국 470여개 직영 및 협력 서비스 점에서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의 서비스 브랜드인 '오토 솔루션'은 11월 1일부터 12월 21일까지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로맨틱 윈터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배터리 교환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SM3 1대와 2,500명에게는 모바일 쿠폰 1만원권을 증정하고, 에어컨 필터 교환 고객은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뮤지컬 맘마미아 VIP 티켓 2매씩을, 2500명에게는 모바일 쿠폰 1만원권을 증정한다.

그리고 타이어 교환 고객에게는 1개 ~ 2개 교환 시 개당 1만원, 3개 이상 교환 시 개당 1만 5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르노삼성자동차 안경욱 애프터세일즈 담당이사는 “이번 겨울에도 '오토솔루션'이 준비한 로맨틱 윈터 이벤트와 함께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길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만족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오토솔루션' 로맨틱 윈터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추첨 결과는 2014년 1월 8일 발표할 예정이다. 

점검 예약 및 문의는 르노삼성자동차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