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2013 도쿄모터쇼에 월드 프리미어 5종 공개

  • 입력 2013.11.06 10:25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FT-86
도요타 브랜드가 11월 20일부터 12월 1일까지 12일간 도쿄 빅사이트(도쿄 코토구)에서 개최되는 제43회 도쿄모터쇼에서 자동차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도요타의 미래의 모빌리티 사회를 제시한다.

도요타 브랜드는 이번 모터쇼에서 ‘Fun to Drive, Again’의 철학 하에 5종의 월드 프리미어 컨셉트카를 포함한 총 8종의 모델을 전시한다.

출품작들은 ‘기대를 넘어선 최상의 자동차’를 통해 사회에 긍정적으로 기여하겠다는 도요타자동차의 노력을 보여준다.

월드 프리미어로는 2015년 시판 예정인 연료전지자동차 ‘도요타 FCV(Fuel Cell Vehicle) 컨셉트’, 운전자의 몸과 마음이 직접 통하는 미래형 자동차 ‘토요타 FV2 (Fun Vehicle 2)’, 차세대 택시인 ‘일본 택시 컨셉트’, 차세대 미니밴 ‘복시 컨셉트(Voxy Concept)’ 와  ‘노아 컨셉트(Noah Concept)’ 등 5종이 전시된다.

또한, 컴팩트 스포츠 하이브리드 모델인 ‘아쿠아 G 스포츠'를 비롯해 2013년 3월 제네바 모터쇼에서 첫 선을 보였던 퍼스널 모빌리티 ‘도요타 i-로드’, 후륜구동 스포츠 컨버터블 ‘FT-86 오픈 컨셉트’도 출품할 예정이다.

도요타자동차 관계자는 “'더 좋은 자동차 만들기'를 통해 '좋은 마을, 좋은 사회'의 일원으로서 받아들여지는 기업 시민을 목표로 하여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를 항상 뛰어넘는 자동차 만들기에 힘쓸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