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지속가능보고서 '대상' 수상

세계 홍보물 대회....그랜저 R&D 스토리도 은상

  • 입력 2011.11.06 16:11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 지속가능성 보고서가 세계 홍보물 대회인 ‘LACP(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 스포트라이트 어워즈에서 대상을 받았다.

LCAP 스포트라이트어워즈는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CAP)이 매년 연차보고서, PR브로셔, 뉴스레터 등 기업의 간행물 등을 평가해 시상하는 경연대회로 이번 대회에는 GE, 인텔, BMW, 코카콜라 등 전세계 400여 개 기업이 1500여 개 간행물을 출품했다.

현대차의 2011년 지속가능성 보고서(부제: The Road to Sustainability)는 이번 ‘LACP 스포라이트어워즈’지속가능성 보고서(CSR) 부문에서 대상(Plantinum)을 수상했고 심사위원단으로부터 ‘세계 최고 수준의 보고서’란 극찬을 받았다.

이와 함께 차량 개발 에피소드를 담은 ‘그랜저(미국명: 아제라) R&D 스토리집(영문)’도 이번 경연 대회 단행본(Book/Booklet) 부문에서 100점 만점에 98점을 획득해 은상을 수상했다.

현대차는 지난 2003년 국내 최초로 지속가능성 보고서를 발간한 이래 2008년 한국능률협회 주관 ‘녹색경영대상 지속가능성 보고서 부문’서 대상을 수상했고 2010에는 미국 머콤사 ‘아스트리드(Astrid)어워즈’서 금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