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파이널 개최

  • 입력 2013.10.16 10:18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트럭코리아가 지난 15일, 충남 금산군 진산면에 위치한 에딘버러 컨트리 클럽에서 전국의 볼보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2013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코리아 파이널을 개최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본선에 진출하게 된 한국대표를 선발하는 코리아 파이널의 최종 우승자로는 우병용씨와 임채옥씨가 선정됐다. 이들은 내년 1월 남아공 더반에서 개최되는 ‘2014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파이널에 한국대표로 참가하게 된다.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는 1988년 ‘볼보 마스터스 아마추어’라는 이름으로 시작돼 매년 전 세계 백만 명 이상의 아마추어 골퍼가 참가하는 대표적인 골프 대회다.

각 나라의 지역 예선 우승자는 월드 파이널에 초청받아 볼보로부터 전문 골퍼 타이틀을 받을 뿐만 아니라, 초청 기간 동안 유러피안 투어 우승자 및 프로 골퍼와 함께 팀을 이루어 실제 경기에 참가하는 기회도 가질 수 있다. 

현재, 매년 약 30여 나라에서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에 참가하고 있으며 참가국 수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한국은 2012년부터 지역 진출권을 획득해 세계대회 본선에 결승국가로 참가하고 있다.

‘2013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코리아 파이널’ 우승자로 뽑힌 우병용씨는 “아마추어 대회 가운데 최고의 무대로 뽑히는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에 한국대표로 참가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라고 말하며, “항상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인 볼보트럭코리아가 고객을 위해 이와 같이 좋은 기회까지 마련해주어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 라고 말했다.

볼보트럭코리아의 김영재 사장은 “지난 해에 이어 이번 ‘2013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에도 한국의 결승 진출을 볼보트럭코리아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볼보트럭코리아만의 차별화된 행사를 통해 그 동안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를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해 나가도록 하겠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