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르노삼성차 수상식

  • 입력 2011.11.02 12:55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차는 지난 1일, 마케팅인사이트가 실시한 2011년 자동차 품질 기획조사 종합고객만족도 1위 수상식을 가졌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 르노삼성차는 제품 품질 영역의 초기 품질과 내구 품질 그리고 상품성이, 서비스 품질 영역에서는 영업만족도와 A/S 만족도 그리고 종합 만족도 영역에서는 종합 고객 만족도 부문 등 총 8개 항목 중 6개 항목에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종합고객만족도, A/S 만족도, 영업만족도 등 3개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프랑수아 프로보 사장은 “자동차 회사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길은 제공하는 제품의 높은 품질과 서비스”라고 다시 한번 강조하며 “앞으로도 경쟁사와 차별화된 서비스와 무엇과도 타협하지 않는 품질 경영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대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