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는 지난 1일, 마케팅인사이트가 실시한 2011년 자동차 품질 기획조사 종합고객만족도 1위 수상식을 가졌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 르노삼성차는 제품 품질 영역의 초기 품질과 내구 품질 그리고 상품성이, 서비스 품질 영역에서는 영업만족도와 A/S 만족도 그리고 종합 만족도 영역에서는 종합 고객 만족도 부문 등 총 8개 항목 중 6개 항목에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종합고객만족도, A/S 만족도, 영업만족도 등 3개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프랑수아 프로보 사장은 “자동차 회사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길은 제공하는 제품의 높은 품질과 서비스”라고 다시 한번 강조하며 “앞으로도 경쟁사와 차별화된 서비스와 무엇과도 타협하지 않는 품질 경영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대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