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직이는 쇼룸...레인지로버 이보크 데뷔

  • 입력 2011.11.01 12:28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월 국내 출시를 앞 둔 '레인지로버 이보크’가 대형 트레일러에 설치된 모바일 쇼룸을 통해 전국에 공개된다고 1일 밝혔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쇼룸을 설치한 특수 트레일러가 전국 7개 주요 도시를 찾아가는 '레인지로버 이보크 트레일러 이벤트'는 ‘프리미엄 콤펙트 SUV’라는 새로운 세그먼트로 탄생한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공식 국내 출시에 앞서 국내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트레일러는 내부에 전시된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외부에서 쉽게 관람할 수 있도록 투명한 소재로 제작됐으며 특수조명 및 카페트로 레인지로버 전시장의 고급스러움을 그대로 재연했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 강남일대를 시작으로 부산 해운대, 광주 월드컵경기장 등 유동인구가 많은 전국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총 39일간 진행 될 예정이다.

랜드로버 코리아는 레인지로버 이보크 트레일러 전국투어 행사를 기념해 1일부터 오는 12월 4일까지 이벤트 현장을 사진으로 담아 공식 홈페이지(www.landroverkorea.co.kr)에 목격장소 및 감상 등이 포함된 후기를 올리면 다양항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감각적인 스타일과 혁신적인 디자인, 레인지로버 역사상 가장 가볍고 가장 콤팩트한 차체를 실현한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기존 레인지로버의 상징적인 요소를 그대로 계승하고 연료효율성을 높이고 CO2 배출량을 최소화하기 위해 첨단 기술이 적용된 파워트레인을 탑재하고 있다.

어댑티브 다이내믹스, 전자동 지형반응 시스템, 동급 최고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등 최첨단 주행 및 편의 기능도 적용됐다.

이동훈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전 세계 대도시의 역동성과 에너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강력한 흡입력의 디자인과 동급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며 공식 출시 이전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국내 출시에 큰 기대를 하고 있는 고객들이 이색 로드쇼를 즐기며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다이내믹한 아름다움을 가까이서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