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獨 ‘2013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참가

  • 입력 2013.09.09 11:55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센타이어가 오는 10일부터 22일까지 독일에서 열리는 ‘2013 프랑크푸르트 모터쇼(IAA Cars)’에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격년으로 홀수해마다 열리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는 완성차를 비롯해 관련 부품, 기계 장비 등을 전시하는 유럽 최대의 모터쇼다.

지난 2011년 모터쇼에는 1012개의 기업이 참가했으며, 약 93만 명의 관람객이 전시장을 찾은 것으로 집계됐다. 올해에도 약 1000여 개의 관련 업체들이 대거 참가할 예정이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전시회에 총 24개 제품을 OE/써머(Summer)/에코, 뉴 & 컨셉트, 윈터 & 올 시즌 등 3개의 존으로 구분해 전시한다.

특히 12일 공식 오프닝에 앞서 11일 프레스데이 행사에서 유럽 딜러 및 언론 매체를 대상으로 중대형 세단용 프리미엄 타이어인 ‘엔페라 SU1’’엔페라 SU4’, SUV용 프리미엄 타이어인 ‘엔페라 RU1’ 등 5개의 신제품 출시 발표회를 가진다.

또한, 뉴 & 컨셉트존에서는 N’Fera(엔페라) SU1 실란트 타이어로 미래 기술을 선보인다.

관람객의 이목을 끌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형 공연과 넥센타이어 제품을 장착한 현대 제네시스 쿠페 레이싱 튜닝카와 독일 VLN 레이싱에 참가중인 BMW Z4 차량을 전시해 역동적인 디자인으로 전시 공간을 부각시킨다는 계획이다.

넥센타이어 영업본부 이병우 부사장은 “이번 모터쇼 참가는 넥센타이어의 품질과 기술력, 그리고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유럽지역의 마케팅 강화를 통해 매출 성장세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