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엔소프트, 추석맞이 8월 정기 업데이트 실시
현대엠엔소프트, 추석맞이 8월 정기 업데이트 실시
  • 오토헤럴드
  • 승인 2013.08.29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엠엔소프트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현대엠엔소프트의 소프트맨, 지니, 맵피 등 전체 제품 사용자들의 쾌적한 귀성길을 돕기 위한 2013년 8월 정기 업데이트를 29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엠엔소프트는 추석연휴 교통집중으로 인한 정체현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다양한 기능적 개선내용이 추가된 8월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정기 업데이트는 소프트맨 내비게이션 전 기종 구매자와 지니 2D, 3D 및 맵피 2D, 3D 전체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연휴 전 마지막으로 시행되는 업데이트니 만큼 전국 주요도로의 최신정보 반영과 함께 사용자의 편의성 향상을 위한 제품 및 프로그램 개선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우선, 지도와 단말 메뉴를 분리해 부팅시 원하는 메뉴로 선택할 수 있게 함으로써 사용자가 원하는 화면으로 즉각적인 부팅이 가능하다. 기존보다 더욱 빠른 부팅속도로 신속한 주행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볼륨 조정 단계 세분화와 내비게이션 시작음의 볼륨 조정으로 사용자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한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개선은 내비게이션 시인성 확보와 함께 사용자 경험을 토대로 수집한 주요 건의사항을 기반으로 진행됐다.

선명한 주행정보 제공을 위한 폰트조정과 실시간 교통정보를 반영한 경로 재탐색 팝업창 강화 그리고 자차 아이콘 종류 추가, TPEG 교통색 색상 개선 등 사용자의 요구를 최대한 반영한 주요 화면의 기능 강화로 보다 정확하고 편안한 정보 제공환경을 마련했다.

현대엠엔소프트는 한국도로공사와 계약을 체결하고 강원지역 내 12개 휴게소 진입 7km, 10km 전방에서 각 휴게소의 대표 음식과 주요 설명을 안내하는 음성안내를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지니’를 사용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추석연휴 교통집중시기를 고려해 전국 주요 고속도로와 국도의 최신 정보를 반영한 업데이트 내용도 추가되어 있다.

주요 업데이트 내역으로 충북 음성(대소)-충주JCT(노은) 동서고속도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청라IC 및 경부고속도로 헌릉로 연결 공사, 충북 단양군 국도5호선 동평교 철거로 인한 교통통제, 경북 영천시 지방도904호선 영천 호국원 진입로 확·포장 공사, 대구 수성구 상인~범물간 순환도로 개통 등 전국 각지의 국도와 고속도로의 변경사항을 반영했다.

이번 정기 업데이트는 현대엠엔소프트가 추석연휴를 대비해 조기 구축한 DB를 기반으로 신규 도로의 개통정보뿐 아니라 주요 도로의 상태정보까지 정확하게 탑재되어 있어 귀성객을 위한 최적의 주행정보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7건의 국도/국지도/지방도 변경 정보 및 10건의 일반도로의 변경 내용이 개선됐으며, 행정구역의 변경 사항과 함께 제품 별 1만8000여 건의 POI 정보와 10000여 건의 새주소 정보를 추가해 DB를 최신화 했다. 

현대엠엔소프트의 8월 정기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yundai-mnsoft.com) 와 현대엠엔소프트 공식 블로그 (http://blog.hyundai-mnsoft.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