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의 주행 정보 제공 '폰터스 K7-3DM' 출시

  • 입력 2013.08.20 10:14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엠엔소프트가 최고수준의 높은 하드웨어 사양을 기반으로 쉽고 똑똑한 최적의 주행정보를 제공하는 지니3D를 장착한 폰터스 내비게이션 'K7-3DM'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현대엠엔소프트의 폰터스 내비게이션 K7-3DM은 현존하는 내비게이션 중 최고 수준의 높은 사양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2.55 GHz급의 고사양 CPU SiRF Atlas VI를 탑재해 혁신적인 부팅속도와 신속한 탐색 속도를 제공한다.

또한, 최신 GPS 코어 SiRF v8.0을 장착해 통신감도가 떨어지는 산간지역이나 건물밀집 지역에서도 데이터의 끊김 없이 부드럽고 신속한 경로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폰터스 내비게이션 K7-3DM의 강력한 하드웨어 기능은 쉽고 똑똑한 주행정보를 제공하는 소프트웨어인 지니3D와 함께 최적의 주행정보를 제공한다.

빠른 데이터 처리속도를 필요로 하는 3D 지도환경에도 완벽히 대응하는 높은 하드웨어 기능은 지니3D의 현실감 있는 뛰어난 주행정보 제공능력을 극대화해 줄 뿐 아니라 안정적이고 빠른 탐색속도를 구현해 사용자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한다.     

폰터스 내비게이션 K7-3DM은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다양한 기능이 적용돼 내비게이션 장착의 장점을 극대화했다. 차량 속도별로 자동으로 볼륨이 조절되는 AVC 기능은 가속구간에서 자주 발생하는 소음에 반응해 운전 중 내비게이션 조작의 위험성을 최소화했다.

무선 라디오 주파수를 음성으로 출력하는 FMT기능 그리고 외부 AV 기기 및 후방카메라와의 연동을 용이하게 해주는 USB호스트 기능이 기본으로 지원된다.

이 외에도 서울과 경기를 포함한 6대 광역시의 교통정보를 추가 비용이나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KBS TPEG 기능이 기본적으로 탑재되어 있어 막힌 도로상황에도 아무 문제없이 최적의 주행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현대엠엔소프트는 앞으로 다가올 명절연휴에 발생 될 도로교통 집중현상에 대비해 일반적인 업데이트 시기보다 빠른 기간에 최신의 주행정보 DB를 구축 완료해 운전자의 긴 운전시간 부담을 최소화했다.

DB 구축은 휴가철과 명절시기에 개통 예정인 고속도로, 국도 등 주요도로를 우선순위로 선정했으며, 다가올 명절 기간 동안 한발 앞선 현대엠엔소프트의 업데이트와 최고의 내비게이션 제품으로 사용자의 쾌적한 귀성길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엠엔소프트 사업실 김형구 실장은 “폰터스 K7-3DM은 현대엠엔소프트의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고의 하드웨어와 최신3D지도가 만난 프리미엄 내비게이션이다"며, "올해 추석에는 현대엠엔소프트의 최고급 내비게이션과 교통집중시기를 대비한 최신 주행정보를 통해 편안하고 안전한 고향 나들이를 준비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