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Q30 컨셉트, 프랑크 푸르트 모터쇼 데뷔

  • 입력 2013.08.08 14:13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 Q30 컨셉트가 오는 9월 개최되는 프랑크 푸르트 모터쇼를 통해 세계 최초로 선을 보인다. Q30 컨셉트는 인피니티의 최신 디자인과 비전을 대변하는 콤팩트 모델로 차세대 프리미엄 고객을 타깃으로 한다.

요한 드 나이슨 인피니티 사장은 "인피니티 Q30컨셉트는 인피니티의 공격적 글로벌 성장 전략을 뒷받침하는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의 서막이 될 것"이라며 "독창적인 스타일과 뛰어난 상품성을 보유한 Q30컨셉트를 통해 모던하고 젊은 생각을 가지고 있는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어필하는 것이 우리의 과제"라고 말했다.

Q30 컨셉트는 지난 1월 열린 북미 국제 오토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된 Q50과 함께 인피니티 3대 컨셉트 모델인 에센스, 에세라, 이머지 E의 디자인 DNA를 공유한다.

알폰소 알바이사 인피니티 디자인 총괄책임자는 "Q30컨셉트는 섬세하고, 매끈하며, 매력적이다"며 "치타와 같은 고양이과의 포유류들은 마치 물 위에 떠있는 것 같은 가벼운 발걸음과 유려한 몸을 가졌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추구하는 Q30 컨셉트의 외관"이라고 말했다.

한편, Q30은 F1월드 챔피언 3관왕에 빛나는 세바스찬 베텔이 첫 단계부터 개발에 참여한 첫 번째 모델로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