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원, 2013 람보르기니 블랑팡 슈퍼 트로페오 출전

  • 입력 2013.08.08 11:22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와 스위스의 럭셔리 시계 제조사인 블랑팡이 함께 개최하는 ‘2013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슈퍼 트로페오 아시아시리즈’의 세 번째 라운드가 오는 8월 10일, 11일 양일간 강원도 인제 오토피아에서 펼쳐진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인제 레이스에는 한류스타 류시원이 한국 대표로 출전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는 한국을 대표하는 정상급 레이서로 현재 ’팀106’ 프로 레이싱 팀을 총지휘하는 감독 겸 선수다. 람보르기니를 통한 익스트림 드라이빙에 큰 열정을 지닌 류시원은 이번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 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인도네시아의 랄리 마리나 사와 일본의 미카 카고시마는 슈퍼 트로페오 아시아 시리즈 최초의 여성 레이서로 이번 인제 레이스에서 새로이 주목 받고 있다.

산과 계곡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인제 스피디움에서 이제 성난 황소들의 새로운 극한 경쟁이 펼쳐진다.

4.2km의 길이에 고속 코너와 전례 없는 최고의 레이싱 트랙을 갖춘 인제 스피디움은 레이서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경험의 장을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이버들은 9일, 50분간의 연습 드라이빙을 마치고, 랭킹을 결정 지을 2번의 15분짜리 예선전에 총력을 기울이게 된다. 10일과 11일에는 각 50분간의 공식 레이스가 펼쳐진다. 인제 레이스 최종 우승자는 일요일 오후에 결정된다.

람보르기니 블랑팡 슈퍼 트로페오 아시아 시리즈 총괄 코디네이터 크리스티아노 인베르니는 “블랑팡 슈퍼 트로페오 시리즈는 레이서와 참관 객 모두에게 궁극의 라이프 스타일 경험을 제공한다"며 "이번 인제 레이스는 레이서들에게 신선한 경쟁 환경을 제공할 뿐 아니라, 아시아 전역의 모터스포츠 분야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람보르기니에게도 흥미로운 랜드마크가 될 것이다”라고 기대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