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광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

  • 입력 2011.10.26 13:41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광주광역시 서구 화정동에 광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 오픈하고 본격적인 판매와 서비스에 들어간다고 오늘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의 공식 딜러인 런던모터스가 운영을 담당하는 광주 전시장은 광주 상무대로 화정역 사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 1층, 지상 2층 규모로 총 8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각층마다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된 개별 컨설팅룸을 갖추고 있으며 2층에는 고객들이 각종 다과 및 음료를 즐기며 차량 상담 및 정비를 기다릴수있는 고객 라운지 등의 편의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동시에 대형 주차장을 갖춰 고객들이 언제든지 편리하게 전시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지하 1층에 마련된  서비스센터는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 전문 테크니션과 어드바이저로 구성된 전문 정비팀 및 총 4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어 신속하고 원활한 A/S 서비스가 가능하다.

이동훈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이번 광주 전시장 확장 이전은 광주,전라 지역 고객망 확보를 넘어서 재규어 랜드로버의 전국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한다는 점에 의의가 있다.`며 `더 뉴 재규어 XF와 레인지로버 이보크 출시로 더욱 강화된 라인업, 확장된 채널 및 서비스에 힘입어 재규어 랜드로버의 상승세가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는  광주 전시장 오픈을 비롯해 올해만 총 5개의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오픈하며 적극적인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네트워크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재 총 12개의 전시장과 15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재규어 랜드로버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편안하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판매 및 서비스 채널을 확장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