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큐브(CUBE) 체험 마케팅 전개

  • 입력 2011.10.24 18:46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은 'Experience the CUBE(큐브를 경험하라)'를 테마로 전국 단위 체험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슈퍼스타K 시즌3를 공식 후원하고 있는 닛산은 오늘부터 계약 고객 가운데 선착순 20팀(1인 2매, 총 40장)에게 시즌3 결승공연 티켓을 증정한다.

Top4로 선정된 이들에게는 부상으로 큐브가 1대씩 제공될 예정이다.

11월 말까지 전국 전시장 및 갤러리에서 다양한 큐브 관련 아이템들도 증정할 예정이다.

큐브 계약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큐브 미니카(50명), 큐브 메모리 카드리더기(5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며 시승 참여자에게도 루빅스 큐브(선착순 500명)가 선물로 주어진다.

3세대 큐브를 구매하고 지인을 소개해 시승에 참가하면 선착순 40팀에게 5만원 상당 주유상품권을 제공하는 특전도 마련됐다.

큐브는 공식 출시 이후 한 달 만에 9월 수입차 전체 판매 3위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켄지 나이토 한국닛산 대표는 "큐브는 독창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경험을 통해 느끼는 감성가치를 초점에 두고 선보인 모델"이라며 "전국 단위로 진행하는 이번 마케팅 활동이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큐브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