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 그룹, 한국 車 부품사 '넘버 1'

'Daimler Supplier Appreciation Day' 개최

  • 입력 2011.10.24 10:08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임러 그룹이 한국 트럭 및 버스 부품 협력사 임직원들을 초청하고 감사패를 전달하는 등 의미있는 시간을 가진 것으로 뒤 늦게 알려졌다.

다임러  그룹은 최근 밀레니엄 서울 힐튼에 국내 33개 기업의 임직원 70여명을 초청해 'Daimler Supplier Appreciation Day'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파워트레인 & 트럭/버스 부품 구매 부서의 요르그 라이팅 이머징 마켓 구매 총괄과 미쯔비시 후조사의 히데토 타케다 구매 총괄이 참석한 이날 초청행사에서는 다임러 그룹의 글로벌 구매 정책 및 프로세스 브리핑과 한국 구매사무소 책임자인 알렉산더 뮐레의 국내 사업 현황과 향후 계획 등이 발표됐다.

다임러 트럭/버스 부품 양산을 시작한 19개 기업에게는 감사패가 전달됐다.

다임러 그룹은 지난 2004년부터 트럭/버스 부품 구매 한국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2007년부터 Daimler Supplier Day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하랄트 베렌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다임러 트럭 코리아 대표는 "다임러 그룹에게 한국은 부품을 제공하는 중요한 파트너"라며 "함께 일하는 한국 부품 업체들이 늘어나 매우 기쁘고 앞으로 국내 부품 업체들과 장기적으로 함께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