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트, 친퀘첸토와 가장 어울리는 패셔니스타 도전

  • 입력 2013.07.11 10:48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아트가 '친퀘첸토=패셔니스타!!(500 is fashionista)' 캠페인의 일환으로 7월 한달간 친퀘첸토와 가장 잘 어울리는 한국의 패셔니스타 찾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친퀘첸토 패셔니스타로 선정된 최종 1명은 피아트 친퀘첸토의 광고 모델로 기용된다.  

피아트는 이번 ‘피아트 500 패셔니스타 프로젝트’를 위해 7월 12일 신사동 가로수길, 7월 19일 이태원, 7월 26일 홍대 거리에서 깜찍 발랄 스타일리시한 친퀘첸토와 함께하는 사진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퀘첸토와 가장 어울리는 패션과 스타일을 자신만의 특별한 컨셉으로 연출하고 깜찍한 친퀘첸토 옆에서 멋진 포즈를 선보이면 패션 사진 전문가가 사진을 촬영해 참가자의 동의를 거쳐 피아트 브랜드 공식 웹사이트(www.fiat.co.kr) 및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fiatkorea)에 업로드하게 된다.    

업로드된 사진 중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사진은 1컷은 피아트 친퀘첸토의 광고 비주얼로 사용되며, 선정된 사진의 주인공에게는 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또한, 친퀘첸토 패셔니스타 찾기 프로젝트 사진 촬영 이벤트 참가자 모두에게는 패셔너블한 플리플랍을 증정한다.

피아트 브랜드의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정일영 이사는 “이번 프로젝트는 고객의 손으로 친퀘첸토 스타일을 정의하는 것으로 고객의 예술적 감성과 패션 감각이 친퀘첸토의 스타일과 어떻게 조화를 이루는지를 보여주게 될 것”이라며 “자신의 스타일을 표현하거나 가족, 친구, 연인과의 색 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유쾌한 이벤트”라고 말했다. 

한편, 피아트 브랜드는 친퀘첸토(500) 탄생 56주년을 기념해 7월 한달간 깜찍 발랄한 친퀘첸토 팝(500 POP), 친퀘첸토 라운지(500 Lounge), 친퀘첸토C(500C), 7인승 패밀리 SUV 프리몬트 등 피아트 전 모델 라인업의 가격을 200만원에서 최대 500만원까지 대폭 할인해 주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