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서울오토살롱, 슈퍼카 말고 힘좋은 머슬카 전시

  • 입력 2013.07.10 11:01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문전시회인 ‘2013 서울오토살롱’이 오는 7월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A홀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11주년을 맞이하는 서울오토살롱은 더욱 특별한 즐길거리를 다양하게 마련해 눈길을 끈다. 서울오토살롱을 100배 더 즐길 수 있는 볼거리를 주목해보자.

 
▲소낙스 전시장에 가면 푸짐한 경품은 물론, 레이싱모델들의 세차쇼까지

뭇 남성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부대 행사가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버블세차쇼’. 프리미엄 차량관리 전문용품 브랜드 소낙스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전시장에 튜브 세차장을 만들고 그 안에서 레이싱 모델들이 직접 소낙스 제품을 이용해 세차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또한, 소낙스 전시장을 방문하면 누구나 ‘푸조 208’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소낙스는 전시장 방문 관람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 공개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 ‘푸조 208’을 제공한다.

 
▲슈퍼카? 이제 머슬카! 힘 좋은 머슬카들이 한 자리에, ‘머슬카 특별관’

'2013 서울오토살롱’에서는 흔히 만나 볼 수 없는 프리미엄 머슬카를 직접 눈으로 보고 비교해 볼 수 있다. 힘 좋은 정통 아메리칸 머슬카들을 한자리에 모은 ‘머슬카 특별관’에서 희귀한 고성능 차량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기 때문이다.

대표 머슬카로 손꼽히는 쉐보레 콜벳을 비롯해 트랜스포머 범블비로 유명한 쉐보레 카마로, 포드 머스탱, 코브라, 닷지 바이퍼 등 유명 머슬카들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직접 수퍼카를 운전하는 듯한 짜릿한 기분을 느껴보자! 스피라 레이싱 시뮬레이터

스포츠카를 직접 운전해보는 듯한 쾌감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이번 서울오토살롱에서는 국내 수제 스포츠카로 유명한 ‘스피라’가 ‘스피라 파이널랩 챔피언쉽 시리즈 2차전’을 개최한다.

서울오토살롱 기간 중에 예선전부터 최종 결선까진 진행하며, 랩퍼 가수 MC 스타이퍼, 범키 등 다양한 연예인들의 축하 공연도 볼 수 있다.

▲자동차 애프터마켓 트렌드를 한 눈에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애프터마켓 모터쇼를 표방하는 만큼 이번 서울오토살롱에서는 국내 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의 흐름과 트렌드를 한 눈에 읽을 수 있다.

엔진튜닝튜닝 부품 및 용품, 내/외장용품, 차량용 멀티미디어, 차량용 액세서리, 썬팅필름, 모터사이클, 튜닝카 및 슈퍼카 등을 총 망라한 애프터마켓 품목들이 전시된다.

서울오토살롱 사무국 관계자는 “서울오토살롱이 11주년을 맞아 그동안 국내 애프터마켓 시장 활성화 및 인식 제고에 큰 기여를 해왔다”라며, “올해도 다양한 품목의 업체들의 참여로 참가기업의 브랜드 홍보뿐만 아니라 실질적 비즈니스 성과 및 관련업계의 교류 확대의 장으로 활성화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