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코리아, 래미안 위례신도시와 로드쇼 진행

  • 입력 2013.06.04 10:14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포투를 국내 판매하는 스마트코리아가 래미안 위례신도시와 함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은 래미안 위례신도시와 함께 스마트의 프리미엄 경차 이미지를 강화하고 다양한 홍보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고자 마련됐다.

스마투 포투 차량에 래미안 광고를 랩핑해 수요자들이 많은 서울 강남, 송파, 여의도 및 경기 분당지역 등을 돌며 로드쇼를 진행한다. 행사 일정에 맞춰 스마트코리아 페이스북에서 ‘래미안 위례신도시와 함께하는 스마트 시티카를 찾아라’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참가 방법은 오는 16일까지 로드쇼 운영 중인 스마트 시티카를 찾아 사진을 촬영하고 스마트코리아 페이스북에 올리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로드쇼 운영 코스는 사전 공지되며,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스마트 포투 주말 시승권, 커피머신 등 푸짐한 상품이 증정된다.

뿐만 아니라 래미안 위례신도시의 분양 일정에 맞춰 온라인 퀴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스마트코리아 김형준 대표는 “유일한 강남권 신도시인 래미안 위례신도시의 프리미엄 이미지가 스마트와 상당히 부합되는 부분이 많아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스마트의 프리미엄 이미지와 효율성, 그리고 친환경성을 알리기 위해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