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100승 달성 최나연...재규어 랜드로버 대박
코리아 100승 달성 최나연...재규어 랜드로버 대박
  • 박진솔 기자
  • 승인 2011.10.17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PGA 투어 한국 선수 통산 100승이라는 금자탑을 쌓아 올린 랜드로버 홍보대사 최나연(24, SK 텔레콤) 선수에게 진심으로 기쁨의 박수를 보내며 골프를 통해 세계에서 국위 선양을 하고 있는 최나연 선수가 계속해서 최고의 성적을 올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이동훈 대표는 지난 16일 말레이시아의 쿠알라룸푸르 골프장에서 열린 LPGA투어 사임다비대회에서 한국 선수 통산 100번째 우승을 달성한 최나연 선수의 우승을 축하하며 이와 같이 소감을 전했다.

랜드로버는 뛰어난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얼짱 골퍼’ 최나연 선수의 공식 스폰서로서 레인지로버와 디스커버리4 모델 등을 포함한 최신 랜드로버 차량을 지원하는 등 최나연 선수가 국내에 머무르는 동안 최상의 경기력을 유지해 기록 향상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최나연 선수는 이번 경기에서 랜드로버 로고가 새겨진 투어 전용 캐디백을 사용해 최고급 럭셔리 SUV인 랜드로버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등 랜드로버 홍보대사로서 큰 활약을 하기도 했다.

재규어 랜드로버는 최나연 선수를 포함해 지난 해부터 골프의 지존, 신지애 선수(23, 미래에셋)를 재규어 홍보대사로 임명해 공식 후원하는 등 세계 최고의 한국인 여성 골프 선수들을 활용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