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도와 안전을 잡았다.. 만도 내비게이션 LP200 출시
속도와 안전을 잡았다.. 만도 내비게이션 LP200 출시
  • 박진솔 기자
  • 승인 2013.05.29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라마이스터가 현존하는 내비게이션 중 최고 사양인 2.55Ghz급 코어텍스 A9 CPU와 국내 최초로 탑재되는 SiRF V8 GPS 탑재로 지니 3D맵을 빠르고 정확하게 구동하는 뛰어난 퍼포먼스의 신제품 ‘만도 내비게이션 LP200’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만도 LP200에 적용된 코어텍스 A9 CPU는 내비게이션 반응 속도를 한 단계 더 끌어올려 끊김없는 3D 맵 구동과 멀티 태스킹 활용이 가능하다. 퀵부트 기능을 통해 부팅속도 또한 기존 내비게이션에 비해 2배 빨라졌으며 후방카메라의 전환속도도 획기적으로 빨라졌다.

전 차종에 대한 트립 지원으로 매립을 원하는 소비자에게도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다. 6월에는 안전운전을 위해 90%가 넘는 음성인식률을 자랑하는 만도보이스 기능을 탑재한 ‘LP200 Voice’도 함께 출시된다.

음성인식 기능은 터치 등 불필요한 조작 없이 내비게이션을 조작할 수 있어 운전 중 부주의로 인한 갑작스런 사고를 예방해 주며 운전자의 음성을 더욱 섬세하게 인식할 수 있도록 화자적응 기능까지 갖추었다.

LP200은 7인치 TFT-LCD에 클리어 타입 터치 스크린을 적용해 깨끗하고 또렷한 영상으로 가독성을 높였으며, 길 안내는 물론 DMB나 이미지 뷰어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더욱 생생하고 선명하게 즐길 수 있다.

한라마이스터 MI팀 박영수 팀장은 “성숙기에 진입한 내비게이션 시장에 소비자들은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해지고 있다”며 “만도 내비게이션 신제품 LP200은 최고사양 CPU와 GPS로 빠르고 정확한 길 안내를 구현한 최적의 3D 내비게이션”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