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뷰익 자동차는 세계 최첨단 시설에서 생산되고 있다. 뷰익 엔클레이브 럭셔리 크로스 오버를 생산하는 랜싱 델타 타운십 공장은 업계 최초의 LEED 최우수 인증 업체다. 최초의 뷰익 자동차는 데이빗 던바 뷰익의 디트로이트 집 뒤 작은 차고지에서 손으로 제작된 1903년 이후 많은 발전을 했다.
2012년 말까지 뷰익은 430만대 이상의 차량을 판매했다. 이는 지난 3년간 미국에서 판매된 모든 차량과 동등한 판매량이다.
뷰익의 특징은 파워트레인 혁신이다. 뷰익은 현재 터보 차저, 직접 분사 2.0L 259 마력을 제공하지만, 배기량은 1960년대와 1970년대에 최고였다. 뷰익의 가장 큰 엔진은 455 입방 인치 (7.5L) V-8로 1970년에 도입됐다.
뷰익 일렉트라 225는 모델의 전체 길이인 225를 나타내는 것으로서 1959년에 제작됐다. 1975년 제작된 일렉트라는 전 뷰익 모델 중 가장 긴 차량으로 범퍼에서 범퍼까지의 길이가 무려 233.7 인치였다. 뷰익의 첫 번째 차량은 1904년 모델 B로 83인치의 휠베이스로 가장 짧았다. 2013년 앙코르는 럭셔리 소형 크로스오버(100.6인치)로서 작지는 않지만, 1912년 모델 34 이후 짧은 휠베이스(90.7인치)를 가지고있다.뷰익은 2, 4, 5또는 6명이 탑승할 수 있는 좌석이 많은 모델을 만들었다. 하지만 110년의 브랜드 역사에서 2008년부터 2013년 엔클레이브와 1991년부터 1996년 로드마스터 에스테이트에서 단 두번 8명을 탑승할 수 잇는 차를 제작했다.
뷰익은 효율적인 성능과 함께 조각같은 디자인, 사려 깊은 개인 기술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차량을 제공하는 현대적인 럭셔리 브랜드다. 뷰익 엔클레이브 크로스 오버, 라크로스 세단, 리갈 스포츠 세단, 뷰익 베라노 세단과 올 뉴 2013 앙코르 크로스오버 등의 수상 경력이있는 고급 모델들의 포트폴리오로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