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서울 모터쇼에서 ‘컨트리맨 아트 콜라보레이션’

  • 입력 2013.04.04 15:09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INI가 2013 서울모터쇼 기간 동안 MINI 부스에서 팝 아티스트 김일동 작가와 함께 ‘MINI 컨트리맨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뉴 라이브 페인팅 - 破·竹·之·勢(파죽지세)’라는 제목의 이번 작품은 김일동 작가가 MINI 컨트리맨 위에 다양한 색상의 테이프와 스텐실, 그래피티 스프레이 등 다양한 작업 도구를 활용해 제작했으며, 도로 위를 거침없이 질주하는 다이나믹한 MINI의 모습을 형상화했다. 특히 이번 작업은 모터쇼 현장에서 작가가 직접 제작 과정을 보여주어 관람객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김일동 작가는 이번 아트 작품에서 MINI 컨트리맨의 강인한 생명력을 보닛의 눈(Eye) 디자인과 작품 전체의 배경이기도 한 힘찬 붓 터치로 표현했다. 또한 다채로운 색감과 리드미컬한 선의 움직임, 원 모양 등은 시공을 초월해 이상향으로 달리는 MINI 컨트리맨의 모습을 상징화했다.

김일동 작가는 “이번 모터쇼 현장에서의 작업은 그 어떤 때보다도 생동감과 에너지가 충만해 MINI의 매력에 흠뻑 빠지며 즐겁게 진행할 수 있었다”라며 “MINI 컨트리맨의 역동성과 질주 본능을 이 작품을 통해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MINI는 이번 서울모터쇼 기간 동안 김일동 작가의 MINI 컨트리맨 아트 콜라보레이션과 더불어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선보였다.

MINI 전시관에서는 ‘MINI 포토박스’, ‘스릴 벤치’ 등을 설치해 관람객들이 직접 MINI의 톡톡튀는 문화를 체험할 수 있게 했다. 또한 모터쇼 현장 MINI 구매 고객에게는 ‘MINI 트롤리 백’ 등 다양한 선물을, MINI JCW 컨트리맨 1호 고객에게는 차량 위에 장착할 수 있는 총 350만원 상당의 ‘스윙던 루프탑 텐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