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QM3, 서울모터쇼서 아시아 최초공개

  • 입력 2013.03.21 10:37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가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인 신개념 크로스오버의 모델명을 QM3로 정하고 이 달 3월 28일부터 4월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3 서울국제모터쇼에서 아시아 최초로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QM3는 르노삼성차의 다섯 번째 정규 라인업으로 3월초 제네바 모터쇼에서 월드 프리미어 모델로 공개돼 호평을 받은 바 있는 르노의 캡처와 동일한 모델이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올 하반기에 지금까지 만나보지 못했던 신개념 크로스오버 QM3를 국내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르노삼성차는 2013 서울국제모터쇼를 통해 QM3를 공개하는 한편, 하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100% 순수 전기차 SM3 Z.E.와 트위지를 선보여 전기차 리더십을 다시 한번 입증할 계획이다. 또한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새롭게 단장한 기존 양산 라인업 SM7, SM5, SM3, QM5도 선보인다.

르노삼성차 프랑수아 프로보 사장은 “르노삼성차는 다섯 번째 정규 라인업인 신개념 크로스오버 모델의 국내 출시 모델명을 QM3로 정했다”며 “제네바 모터쇼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선보인 이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모델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서울국제모터쇼를 통해 아시아 최초로 소개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QM3를 통해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새로운 크로스 오버의 시대를 열 것이며 앞으로도 새로운 세그먼트의 도입 등 지속적으로 라인업을 확장하여 국내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