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K9고객 서울모터쇼 VIP투어 초청 행사

  • 입력 2013.03.15 10:13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서울모터쇼 개막에 맞춰 K9 고객을 위한 고품격 초청 이벤트를 준비했다.

기아자동차가 3월 28일 서울모터쇼 프레스데이에 K9 멤버십 고객들을 초청해 K9 고객 전용 라운지 운영 및 최고급 케이터링 서비스, 최상급 도슨트(docent, 고객 전담 안내인) 서비스, 차량 정비 및 손세차 서비스 등 K9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품격 초청 행사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기아차 공식 홈페이지(http://www.kia.com/kr)에서 이벤트 공지를 확인하고, 오는 22일까지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총 60명(당첨자 30명 동반자 1명 포함)을 선정해 개별 통지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 초청된 K9 멤버십 고객들은 서울모터쇼가 개최되는 킨텍스에 도착과 동시에 발레파킹 서비스를 받고, 마중 나온 기아차 전시관 안내 전문 도슨트는 고객들을 서울모터쇼 행사장으로 안내한다.

행사장 내로 안내 받은 고객들은 기아차가 특별히 준비한 전문 도슨트 프로그램에 따라 기아차 전시관을 관람하고, 기아차 전시관 2층에 별도로 마련된 ‘K9 고객 전용 라운지’에서 와인 소믈리에가 제공하는 최고급 와인과 계절 식재료 위주의 특별한 카나페를 즐기는 등 최상의 케이터링 서비스를 받게 된다.

또 기아차는 고객들이 기아관 차량 모델과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모델 포토 세션’을 마련하고 촬영한 사진을 인화해 고급 사진 케이스에 담아 제공하며, 이번 초청 행사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최고급 K9 기념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부대 행사도 마련했다.

K9 고객들이 서울모터쇼 기아차관 관람 등의 일정을 소화하는 동안, 기아차는 주차된 고객 차량에 대해 엔진 및 브레이크 계통 이상 유무 점검 등의 간단한 차량 정비 서비스, 손세차 서비스, 워셔액과 부동액 보충 서비스, 실내 아로마 항균 탈취서비스 등의 ‘K9 스페셜 차량 케어 서비스’를 실시해 모터쇼 관람을 마치고 차로 돌아온 고객에게 또 다른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