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기아시네마 1주년 특별영상 공개

  • 입력 2013.02.27 11:23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가 27일 CGV 청담씨네시티 내 전용 브랜드관인 기아시네마의 개관 1주년을 맞아 상영관을 새롭게 단장하고 특별 제작한 영상을 공개했다.

기아차는 기아시네마의 상영관 구조를 정면스크린을 중심으로 좌·우측과 천장 등 총 4개의 스크린 간의 간격을 접혀 영상의 역동성과 입체감을 증대시키고 관객들이 마치 차 안에서 영상을 시청하고 있는 듯한 느낌을 더 강하게 받을 수 있게끔 변경했다.

이어 기아차는 기아시네마를 찾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자 세계 최초로 4개의 스크린을 활용해 제작한 특별영상을 공개하고 기아시네마를 찾는 모든 관객에게 영화 시작 전 이를 상영할 예정이다.

영상은 ‘이동성(Mobility)’을 주제로 말에서부터 자동차, 비행기, 우주선 등으로 이어지는 이동수단의 진화 과정을 소개하고 화려하고 입체적인 영상과 기아차 콘셉트카, 역동적인 장면 전환을 통해 관객들의 몰입도를 극대화시켰다.

기아차는 이번 영상 제작을 위해 최신 영상 기술 구현 노하우와 기술력을 가진 CJ CGV 스크린X팀과 손잡고 기아차 특유의 디자인과 창의성을 구현하기 위해 함께 노력했다.

기아시네마는 기아차의 디자인 철학이 담긴 공간으로 2011년 12월말 개관, 1층 190석, 2층 18석의 복층 구조를 갖췄으며 기아차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편의시설과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해왔다.

기아차 관계자는 “매년 20만명이 다녀갈 정도로 인기가 좋은 기아시네마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께 새로운 체험을 제공해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께 기아차의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많이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