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어린이를 위한 웹사이트 ‘브룸랜드’ 개설

  • 입력 2013.02.22 10:46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는 어린이들이 자동차와 친환경 관련 내용을 체험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제공할 수 있는 웹사이트 ‘브룸랜드’를 개설하고 현대차 캐릭터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게임,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형태로 자동차와 관련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어린이용 웹사이트 ‘브룸랜드’(www.vroom-land.com)는 자동차 주행 등 각종 미니게임, 페이퍼토이 만들기, 신규 캐릭터 애니메이션 등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어린이들이 직접 주인공이 되어 지구를 구하는 팝업북 형태의 스토리 텔링을 통해 보다 친근하고 알기 쉬운 친환경 교육 콘텐츠도 제공한다.

‘브룸랜드’ 사이트를 개설과 함께 기존 현대차 캐릭터인 ‘씽씽이’의 디자인 모티브를 계승하는 신규 캐릭터들도 선을 보였다.

주요 캐릭터는 자동차인 ‘블루윌(Bluewill)’과 ‘핑코(Pinko)’, 어린이인 ‘액셀(Accel)’과 ‘라디(Radi)’이다.

현대차를 상징하는 블루 컬러 차체에 흰색 데칼을 한 ‘블루윌’은 달리면 달릴수록 환경을 깨끗하게 하는 신개념 친환경 자동차 컨셉이며, 분홍색 차 ‘핑코’는 친환경 에너지를 이용해 하늘을 날아다닐 수 있는 자동차 컨셉으로 개발됐다.

현대차는 ‘브룸랜드’ 사이트 개설과 신규 캐릭터 개발을 기념, 오는 23일 경기도 분당구 소재 한국잡월드에서 런칭 기념 행사를 실시한다.

현대차는 이날 브룸랜드의 ‘태양에너지 모으기 게임’ 등 온라인 콘텐츠들을 오프라인으로 구현한 놀이 체험 부스를 마련해 어린이들이 직접 뛰고 놀며 즐기는 색다른 체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