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엔소프트, 9인치 LCD 모니터 장착 S591V 출시
현대엠엔소프트, 9인치 LCD 모니터 장착 S591V 출시
  • 김승우 기자
  • 승인 2013.02.21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전문기업인 현대엠엔소프트가 9인치 대형 LCD화면과 본체를 분리한 구성으로 장착 시 탁 트인 화면과 차량과의 일체감을 동시에 제공하는 9인치 음성인식 매립 전용 빌트인(Built-in) 소프트맨 내비게이션 S591V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소프트맨 내비게이션 S591V는 현대엠엔소프트의 소프트맨 모델 최초로 밝은 대낮에도 빛 반사를 최소화한 고휘도 9인치 LCD모니터를 장착해 복잡한 골목길이나 교차로에서도 최적의 주행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넓은 화면과 탁 트인 시야를 자랑하는 9인치 대형 LCD화면과 본체가 따로 분리돼 있어 차량 본연의 스타일을 해치지 않으면서 매립형 내비게이션의 장점은 극대화했다.
 
S591V는 국내 최초로 내비게이션에 날씨정보를 결합한 ‘웨비게이션(Weavigation) 서비스’를 도입해 기상청에서 제공하는 날씨정보를 별도의 통신 연결 없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출발지와 가고자 하는 목적지의 날씨 상황을 실시간으로 검색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기상레이더 화면과 기상특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 기상악화 예측을 통해 사전 위험을 회피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최고 음성인식률 90%를 자랑하는 소프트맨 S591V는 현대엠엔소프트만의 독자적인 음성인식 엔진을 업그레이드해 명령어 인식에 걸리는 시간을 최소화했다. 소프트맨 내비게이션 S591V는 단순 목적지 검색뿐 아니라 ‘가까운 주유소’, ‘주변 주차장’ 등 운전 시 자주 사용하는 명령어도 음성으로 검색 할 수 있다. 음성인식 매립 전용 빌트인 소프트맨 내비게이션 S591V의 주요 특징은 아래와 같다.
 
매립에 가장 어울리는 9인치 대형 LCD 장착

소프트맨 내비게이션 S591V는 소프트맨 제품 중 최초로 9인치 LCD화면을 장착한 모델이다. S581V에 장착된 9인치 대형 LCD모니터는 넓은 화면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매립 장착 시 제품 본래의 강점이 극대화 된다. 또, S591V는 빛 반사를 최소화한 9인치 고휘도 클리어타입 LCD화면을 통해 편리한 버튼 조작과 언제 어디서든 더욱 또렷한 길안내를 제공한다.
 

현대엠엔소프트만의 독자적인 음성인식 기술 적용

소프트맨 내비게이션 S591V는 국내 최고 음성인식률 90%, 최대 200만개의 단어를 인식할 수 있는 강력한 소프트맨 음성인식 엔진을 탑재해 명령어 인식에 걸리는 시간을 최소화 했다. 특히, 단순 목적지 검색뿐 아니라 '가까운 주유소' '주변 주차장' 등 운전 중 자주 가게 되는 장소의 위치정보도 화면 터치 없이 간단한 음성명령어로 손쉽게 검색할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더욱 향상시켰다. 
 
매립 장착 번거로움 최소화와 고급스런 디자인

소프트맨 내비게이션 S591V는 9인치 대형 LCD모니터, 내비게이션 구동을 위한 본체 그리고 외부기기와 연결이 가능한 SD Box로 구성돼 있어 매립 장착의 번거로움을 최소화 했으며 세련된 디자인은 차종에 상관없이 차량과 일체화된 느낌을 사용자에게 제공해 자동차 본연의 디자인에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실시간 교통 상황 파악을 위한 TPEG과 SMT 서비스 지원

소프트맨 내비게이션 S591V는 DMB 안테나를 통해 실시간 교통상황과 전국 주유소의 유가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TPEG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TPEG이 수신되지 않는 음영지역에서는 현대엠엔소프트 제품 사용자를 통해 검증된 월 평균 5억 5천만 개의 도로소통정보를 통계화한 SMT(Smart Traffic)기능이 지원돼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는 안전운행 데이터와 함께 어떤 상황에서도 운전자에게 최적의 경로안내를 제공한다.
 
현대엠엔소프트는 내비게이션 업계 최초로 365일 운영되는 연중무휴 콜센터를 야간 9시까지 운영하고 전국 약 60여 개의 A/S 센터를 구축해 고객의 불편사항에 대해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한 현대엠엔소프트만의 품격 있는 고객 감동 서비스를 지원한다.
 
현대엠엔소프트 사업1실 김형구 실장은 “9인치 대형 LCD모니터를 탑재한 소프트맨 S591V를 통해 기존 제품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라인업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됐다" 며 “소프트맨 내비게이션 S591V는 강력한 음성인식 기능과 함께 9인치 LCD화면에서 나오는 시원한 고품질 영상과 본체 분리형 구성으로 사용자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엠엔소프트의 소프트맨 내비게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yundai-mnsoft.com) 와 소프트맨 공식 페이스북인 (www.facebook.com/LIKEsoftman)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