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스포티지R, 더 카북 `최우수 추천차` 선정

  • 입력 2013.02.20 15:12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년형 기아차 스포티지R이 안전 기능, 역동적인 스타일과 함께 첨단 기술에서 높은 평가를 얻어 더 카북(THE CAR BOOK)이 선정하는 `Best Bet`에 선정됐다.

미카엘 스프래그(Michael Sprague) 마케팅&커뮤니케이션 KMA 부사장은 "2013 스포티지가 더 카북이 인정하는 최우수 추천 차종에 선정된 것에 매우 자랑스럽다"며 "기아차 만큼 오래된 스포티지는 세련된 스타일, 현대적인 편의 시설과 함께 즐거운 주행을 선사하는 컴팩트 CUV다" 라고 말했다.

최우수 추천 차량 평가는 미국 소비자의 안전 및 성능을 충족시키기 위한 요구 사항을 평가하기 위해  정부와 독립적인 소스로 수집된 객관적인 정보에 입각해 평가한다.

더 카북은 자동차의  충돌 테스트 성능에 가장 큰 중점을 두며 그외에  안전 기능, 연료 효율, 전복성, 전면 및 측면 충돌 테스트, 유지비와 수리비, 품질 보증, 보험 비용 및 불만등을 평가해 최우수 추천 차량을 선정한다.

잭 길리스(Jack Gillis) 더 카북 발행인은  "더 카북은 똑똑하고 현명한 자동차 구매에 대한 소비자의 최고 가이드로서 매년 새로운 자동차를 분석해 미국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차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한다" 며 "더 카북은 미국의 자동차 구매자를 위한 고부가 가치 시장을  선택한 기아차의 헌신적인 노력을 환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