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K9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VIP 서비스

  • 입력 2013.02.19 11:12
  • 기자명 김승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가 모든 K9멤버십 고객에게 3년간 총 3회 운전기사를 제공하는 ‘K9 프리미엄 쇼퍼(chauffeur)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기아차가 마련한 이번 ‘K9 프리미엄 쇼퍼 서비스’는 K9멤버십 고객들이 기념일, 업무 등 개인 필요에 따라 운전기사를 신청하면 하루 동안 의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차별화 된 혜택이다.(단, 1일 기준 운행시간 8시간 이내 이용가능)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큐블레스 콜센터를 통해 최소 3일 전 사전 예약해야 한다.

특히, 기아차는 운전기사들에게 의전을 위한 서비스마인드 교육, 운전 교육, 실무 교육을 실시하고 유니폼을 갖춰 입게 하는 등 K9멤버십 고객이 편안함과 특별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았다.

기아차 관계자는 “첨단 럭셔리 대형 세단 K9고객 만이 누릴 수 있는 고품격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운전기사 제공 혜택을 마련한 것”이라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K9고객의 품격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VIP고객에게 만족을 주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큐블레스 멤버십 회원에게 기본적으로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무상교환, 보증수리 1일 초과시 차량 무상대여,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K9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추가적으로 8년간 8회 정기점검 서비스, 인천공항 내 허브라운지 무료 이용, 인천공항 무료 발레파킹 및 수하물 운반, 고품격 문화공연 및 다양한 레저 스포츠 행사에 초대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K9멤버십 고객은 프로골퍼 원포인트 레슨 기회 등을 제공하는 스포츠ㆍ레저 부문, 프리미어 영화관람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문화/생활 부문, 피부·바디 케어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헬스케어 부문 중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부문을 선택해 특화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