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일산 전시장 오픈

  • 입력 2013.02.18 09:34
  • 기자명 김승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최대 규모인 일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의 공식 운영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일산 전시장은 수입차 거리로 유명한 일산 동구 풍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공식 딜러인 KCC오토모빌(대표 이상현)은 향후 지역 특성에 맞춘 마케팅 프로그램을 개발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재규어 랜드로버 전 세계 전시장 중 최초로 신규 글로벌 CI를 적용한 일산 전시장은 총 지상 2층의 전시장과 지하 1층의 서비스센터로 구성됐다.

고객 라운지에는 TV 시청이 가능한 안마의자가 비치된 릴렉스 룸, 개인 PC룸 등 다양한 휴게 시설을 구비해 고객서비스도 강화했다. 전시장 지하 1층에 위치한 서비스센터는 재규어 랜드로버 전문 차량 정비, 휠얼라이먼트와 및 판금 도장이 가능한 총 12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월 1000여대의 일반수리, 파손수리, 보증 수리 작업이 가능하다.

맥킨 타이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일산 전시장에 이어 서울•경기지역에 3개의 신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추가해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전국으로 확대할 예정”이라며, “올 한 해 동안 올 뉴 레인지로버와 재규어 F-TYPE의 성공적인 런칭과 함께 재규어 트랙데이, 오프로드 체험 등 다양한 고객 체험 마케팅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현재 전국 주요도시에 총 11개의 전시장과 14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