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모터쇼, 車 애프터마켓 특별관 참가 업체 모집

  • 입력 2013.01.21 10:42
  • 기자명 김승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 서울모터쇼 자동차 애프터마켓 특별관(2013오토모티브위크)에서 국내 최고의 애프터마켓 브랜드및 업체를 내달 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참가 업체 편의를 위해 참가 신청도 간소화시켰다. 참가신청서와 사업자등록증을 2013 오토모티브위크 사무국으로 이메일및 팩스로 발송하거나 홈페이지(www.automotiveweek.co.kr)내 온라인참가신청 메뉴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2013 오토모티브위크는 서울모터쇼와 통합개최하며 일산 킨텍스 1, 2관을 모두 사용해 역대최대 규모인 10만2431㎡의면적에서 펼쳐진다.

자동차 정비ㆍ주유 및 서비스 전문전시회인‘ 오토서비스코리아’와 튜닝, 커스텀 및 모터스포츠 전문전시회인 ‘더 튜닝쇼”가 행사 기간 중에 동시에 개최돼 볼거리도 풍성하다.

특별관의 주요전시품목은 튜닝카 및 커스텀카, 퍼포먼스 튜닝부품, 드레스업용품, 기타 용품 및 액세서리부터 정비기기 및 공구, 주유소설비, 차체수리기기 및 공구, A/S부품 등 자동차 애프터마켓전반에 걸쳐 구성된다. 

국내 최고 서울모터쇼와 동시에 열리는 만큼 다양한 고객을 만나면서 동시에 해외 진출 기회도 잡을 수 있다. 올해 오토모티브위크는 글로벌 비즈니스의 통로 역할을 할 수출 상담회를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사무국은 그 동안 축적된 네트워크를 통해 해외 유력 바이어의 참가를 위한 바이어 선정 작업을 진행 중이며  참가업체의 마케팅 효율성 제고를 위해 원하는 해외 초청 바이어의 경우 항공 또는 숙박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서울모터쇼 자동차 애프터마켓 특별관 사무국은 “서울모터쇼 자동차 애프터마켓 특별관은 국내 애프터마켓 브랜드가 제품력을 알리는 마케팅을 펼치기에 최적의 조건”이라며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할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참가업체와 관람객 모두 만족할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서울모터쇼는 프레스데이인 3월 28일을 시작으로 4월 7일까지 열리며 애프터마켓 특별관은 3월 31일까지 열린다. 참가와 관련해 각 시, 도, 군에서는 업체당 100~400만원까지 개별 전시 참가 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신청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2013 오토모티브위크사무국 전화를 통해 문의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