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트-크라이슬러, 친퀘첸토, 친퀘첸토C 사전 예약

  • 입력 2013.01.21 10:01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피아트 친퀘첸트500
피아트-크라이슬러 코리아가 내달 공식 출범을 앞두고 21일부터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피아트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자동차 브랜드로 이탈리아 감성을 담은 유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차량을 선 보이며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 시장 공식 출범을 앞두고 있는 피아트 브랜드는 대표 아이콘인 친퀘첸토(500)와 친퀘첸토C(500C), 7인승 사륜구동 디젤 중형 SUV인 프리몬트(Freemont)의 3개 모델을 국내 시장에 소개할 예정이다.

사진=피아트 친퀘첸토C 500
파블로 로쏘 크라이슬러 코리아 사장은 "피아트 브랜드의 공식출시를 앞두고 점차 고조되는 한국 고객들의 관심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게 됐다”며 “피아트를 통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국내 소비자들의 기대와 니즈를 충족 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며 한국 수입차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21일부터 시작되는 사전 예약 및 상담은 가까운 전시장 또는 차량 구매 상담 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사전 예약을 신청한 고객들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피아트 브랜드 웹사이트 (http://www.fiat.co.kr)를 통해서 출시 예정 모델들의 상세 정보 및 브로셔가 확인 가능하며 피아트를 만날 수 있는 대리점 안내 및 시승 예약도 가능하다.
 
피아트 브랜드는 2월 5일 공식 출시되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첫 인사를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