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K9고객 호주오픈 초청 럭셔리 이벤트 실시

  • 입력 2012.12.12 11:25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는 12월 12일부터 12월 20일까지 참가 신청을 한 K9 멤버십 회원 중 10명(5쌍)을 선정해 2013 호주오픈 결승전 관람, 호주 멜버른 현지 관광, 특급 호텔 숙박, 비즈니스 클래스 왕복 항공권으로 구성된 고품격 여행 패키지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K9 구매 고객은 전화, 문자, K9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5쌍(동반 1인 포함)은 12월 24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이번에 선정된 K9고객들은 호주오픈 결승전 관람 시 기아차 고객 전용의 별도 공간에서 쾌적하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으며 음료 및 간단한 다과를 제공 받는 등 차별화 된 서비스를 받게 된다.

호주 멜버른의 대표 여행지인 멜버른 파크 및 시티투어, 퍼핑빌리 증기기관차 체험, 양조장(야라 밸리 와이너리) 와인 시음, 그레이트 오션로드를 여행하며 최고의 혜택을 경험하게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첨단 럭셔리 대형 세단 K9고객 만이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한 것”이라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K9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스포츠, 레저 행사 및 고급 문화 행사를 통해 K9고객의 품격에 맞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