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전문가용 '불스원샷 Pro' 출시

  • 입력 2012.12.12 10:08
  • 기자명 김승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스원이 전문가용 연료시스템크리너 '불스원샷 Pro'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불스원샷 Pro'는 전문적인 4가지 엔진관리 솔루션으로 기존의 ‘불스원샷’보다 더욱 향상된 성능을 자랑한다.

`불스원샷 Pro’는 기존 불스원샷보다 2배 향상된 세정력과 최신 엔진인 직분사 방식 엔진에 최적화된 제형으로 세정효과를 높이는 것은 물론 연료에 포함돼 있는 수분을 순간적으로 제거, 연료시스템의 부식을 방지하고 수분에 의한 인젝터, 연료펌프의 고장을 사전에 막아준다.

또한, 산화방지제가 연료의 산화로 인해 생성되는 검과 슬러지까지 사전에 예방해 주며 휘발유 전용 제품의 경우 마찰저감제가 실린더 내벽과 피스톤 사이에 베어링 역할을 하여 엔진 부품간 마찰과 마모를 방지한다.

국내 공인기관 HFRR 테스트 결과 26%의 엔진마모가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디젤 전용 제품의 경우는 노킹 방지제가 연료의 착화점을 높여주어 엔진 손상을 초래하는 노킹을 사전에 예방하고 연소효율을 향상시켜 준다. 특히 겨울철 저온 시동성이 크게 향상돼 겨울철 사용시 더욱 효과적이다.

불스원의 불스원샷 담당 BM인 강철호 과장은 "심장 건강을 위해 일상적인 관리뿐 아니라 주기적으로 전문적인 의사 검진과 처방이 필요하듯 자동차의 심장인 엔진 역시 기본적인 관리와 함께 전문가의 진단과 관리가 필요하다. 이번에 불스원에서 출시한 '불스원샷 Pro'는 자동차 정비소 전문가의 관리를 통해 엔진의 성능을 더욱 향상시켜주는 제품이다. 엔진관리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지는 겨울철, 보다 전문적으로 엔진관리를 하고 싶다면 정비소를 찾아 ‘불스원샷 Pro’로 관리를 하면 더욱 차별화된 효과를 느껴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전문가용 ‘불스원샷 Pro’는 전국 자동차 정비소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