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에쿠스ㆍ제네시스` 고객 윈터 프로모션 실시

  • 입력 2012.12.05 10:03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가 에쿠스, 제네시스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윈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윈터 프로모션’은 고객들의 겨울철 주행 안전성 향상을 위해 진행되는 동절기 특별 이벤트로서 ‘오토삭 스노우 체인’ 무상 지급, 겨울용품(스노우 타이어, 스노우 체인) 특별가 제공 등 2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현대차는 겨울철 주행안전성 강화가 특히 요구되는 후륜구동차량의 특성을 고려해 12월 3일부터12월 31일까지 출고되는 에쿠스, 제네시스 고객에게 ‘오토삭 스노우 체인’을 무상으로 지급한다.

`오토삭 스노우 체인’은 노르웨이 오토삭에서 제작된 직물소재의 특수 스노우 체인으로 빙판길이나 눈길 운전에서 타이어와 지면과의 마찰력을 증대시켜 주행안전성을 높이면서도 사용과 보관은 용이한 특수 타이어커버 제품이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12월 3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에쿠스, 제네시스 구매 고객 및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용 타이어를 특별가로 제공한다.

현대차는 고객들에게 한국타이어의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에보’를 최대 약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타이어 교체 공임 제외(최초 1회 限), 타이어 교체시 기존 타이어 무상 보관 서비스, 휠&타이어 얼라이먼트 무상 점검 등 겨울철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별가로 제공되는 한국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에보’는 극대화된 핸들링과 제동성능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겨울용 타이어의 약점인 연비측면에서도 유리한 최신 제품이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에쿠스, 제네시스 고객은 블루멤버스 사이트(http://blu.hyundai.com)에 접속, ‘블루 아너스’ 멤버십에 가입하고 ‘BLU포인트&쇼핑’ 메뉴를 통해 특별가로 판매되는 겨울용 타이어를 구매하거나 전국 현대차 영업점을 방문해 구매를 신청하면 한국타이어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현대차는 블루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블루멤버스 사이트 내 쇼핑몰을 통해 장착이 편리한 현대모비스의 ‘그레이트 엑스’ 스노우 체인 및 오토삭 특수 스노우 체인을 시중가 대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철이 다가오면서 빙판길 등 겨울철 도로주행을 염려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겨울철 맞춤형 서비스인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현대차 고객들의 겨울철 안전운전을 돕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