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하이브리드 웨딩카로 '러브그린캠페인'

  • 입력 2012.11.14 11:58
  • 기자명 김승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는 생명의 숲 국민운동과 함께 탄소배출을 줄이는 ‘러브그린 캠페인’을 진행하고 대표 하이브리드 모델인 ‘시빅IMA’를 친환경 웨딩카로 1년간 지원하는 협약을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러브그린 캠페인’은 지구온난화 방지를 위한 생활 실천 운동으로 결혼식과정에서 발생한 이산화탄소를 줄이기 위한 친환경 예식을 권장하고 있다.

또한 숲 조성에 필요한 기금후원과 나무심기 활동에 직접 참여하고자 하는 예비부부의 자발적인 지원으로 진행되는 환경보호 운동이다. 혼다는 이번 시빅 하이브리드 차량 지원과 더불어 지난해에는 대표 하이브리드 차량인 인사이트를 친환경 웨딩카로 지원한 바 있다.

러브그린 캠페인을 통해 차량을 지원 받은 커플은 "평소 환경문제에 대한 관심이 많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 하게 됐다. 웨딩카로 혼다 시빅 하이브리드를 지원받을 뿐만 아니라 환경도 지킬 수 있어서 더욱 뜻 깊은 결혼식이 된 것 같다.”라며 ”앞으로 국내환경을 위한 수입 브랜드들의 아낌없는 지원이 계속해서 생겨나길 바란다"고 밝혔다.

혼다의 시빅IMA는 지구온난화, 자원고갈 등의 문제에 맞서 대체에너지 개발 및 제품의 연비 향상에 중점을 두고 개발 된 혼다의 대표 하이브리드 모델이다. 독창적인 하이브리드 기술인 ‘IMA 시스템’이 탑재되어 24.7 km/ℓ의 높은 연비와 낮은 배기가스 배출로 친환경 성능을 자랑하는 동시에 뛰어난 주행성능을 발휘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