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2013년형 시빅, 프리미엄 스타일로 변신

  • 입력 2012.11.13 15:42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가 29일에 열리는 미국 LA오토쇼 데뷔전에 많은 기대를 모았던 2013 혼다 시빅을  12일(현지시간) 처음으로 공개했다.

세련된 스타일의 2013년형 혼다 시빅 세단은 최고의 자동차로 안전성, 성능, 편안함은 물론 향상된 인테리어 스타일을 총 망라한 컴팩트 클래스 세단으로 거듭났다.

프리미엄 스타일의 2013 시빅 세단은 프런트 엔드에 뉴 오픈 마우스의 낮은 범퍼와 새로운 통합 안개등,수평 크롬 악센트, 날렵한 블랙 벌집 메쉬 그릴 등의 상위 트림을 적용했다. 측면 라디에이터 그릴은 좀 더 프리미엄 모습을 제공 하기 위해 코너 등을 새로운 투명 렌즈로 교체했으며 프런트 엔드 측면 형상을 깊고 날카로운 새로운 휠 디자인으로 보완했다.

후면의 새로운 리어 범퍼 디자인과 새로운 리어 트렁크 덮개는 깔끔한 수평 크롬 트림 피스로 덮여있다. 보석 처럼 디자인된 후방등은 더욱 높은 완성도와 고급감을 제공하며 리어 범퍼의 특징으로  반사 트리트먼트와 새롭게 디자인된 낮은 디퓨져 판넬과 벌집 메쉬 벤트를 제공한다.

미국지점의 혼다 제품계획 부사장인 비키 팝포니(Vicki Poponi)는 "2013년형 혼다 시빅은 외관을 더욱 젊은 프리미엄 스타일로 개선했으며 추가 변동 사항을 결합해 반드시 최상위를 유지하도록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2013년형 혼다 시빅은 새로운 스타일과 콘텐츠를 추가함으로서 주행의 즐거움,안전성, 넓은 실내공간, 연료 효율을 제공한다.

2013년형 혼다 시빅의 자세한 제원은 오는 29일 로스앤젤레스 컨벤션 센터에서 개막하는 LA모터쇼를 통해 전부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