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스몰리페어 프로모션 실시..10% 할인 혜택
벤츠, 스몰리페어 프로모션 실시..10% 할인 혜택
  • 박진솔 기자
  • 승인 2012.11.13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12월 8일까지 '스몰리페어(SmallRepair)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스몰리페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액세서리 차량용 옷걸이를 선착순 증정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011년 9월부터 업계 최초로 일반 정비 및 수리뿐만 아니라 차량에 발생하는 사소한 흠집과 손상을 복원하는 차별화된 서비스인 스몰리페어 서비스를 2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실시했다. 추가로 서울 지역의 강서 목동 서비스센터가 스몰리페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됨에 따라 3개 공식 서비스센터 (서울 방배, 강서 목동 서비스센터, 부산 감전 서비스센터) 에서 스몰리페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스몰리페어 서비스는 차체 표면에 생긴 작은 흠집이나 함몰, 앞 유리의 파임이나 작은 균열, 휠 긁힘 등을 수리하는 외관 복원부터 가죽 및 직물, 플라스틱, 각종 스위치 등의 표면에 생긴 손상을 보수하는 내장재 복원까지 일상에서 흔히 발생하는 차량의 작은 손상을 원형에 가깝게 복원해 준다.

스몰리페어 서비스를 이용하면 고객들은 차량 수리 시 부품 전체를 교체하거나 차체 전체를 도색하는 대신 손상된 부분만 수리할 수 있어서 합리적이고 경제적으로 차량 수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