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엔소프트, ‘소프트맨 내비게이션’ 출시 이벤트

  • 입력 2012.11.12 09:38
  • 기자명 김승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그룹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전문기업 현대엠엔소프트는 소프트맨 내비게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소프트맨 페이스북 이벤트는 11월 한 달 간 총 4회에 걸쳐 매주 다른 내용으로 진행되며 고급 리조트 숙박권, 소프트맨 최신 내비게이션, 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1주차에는 소프트맨 음성 인식 영상을 본 뒤 재미있는 댓글을 남기는 댓글 이벤트가 진행되며 2주차에는 소프트맨 내비게이션과 관련된 객관식 퀴즈, 3주차에는 소프트맨 내비게이션과 관련된 주관식 퀴즈, 마지막 4주차에는 사용중인 내비게이션의 사진, 내비게이션이 없으면 자신의 차량 사진을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면 된다.

4주차 이벤트는 본인 소유의 내비게이션 혹은 차량 사진을 페이스북 페이지에 업로드 한 뒤 URL 주소와 함께 소프트맨 내비게이션의 기능이 자신에게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입력하면 최근 출시한 소프트맨 내비게이션 음성 인식 모델인 S570V 제품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소프트맨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LIKEsoftman)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현대엠엔소프트는 음성인식 기능을 적용한 소프트맨 내비게이션 S570V(음성인식형)과 매뉴얼이 필요 없을 정도로 쉽게 조작이 가능한 S570(기본형)을 최근 출시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