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CR-Z, MBC라이프 `그녀와 자동차` 첫 주인공

  • 입력 2012.10.31 10:11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는 자사 스포츠 하이브리드카 CR-Z가 31일 첫 방영 예정인 MBC라이프의 ‘그녀와 자동차’에 등장한다고 밝혔다.

인기 여성스타들이 총 출동할 것으로 알려져 많은 기대를 모아온 ‘그녀와 자동차’는 재미는 물론 차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는 인포테인먼트 형식의 프로그램이며 이를 통해 실용적이고 스포티한 CR-Z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스타들의 솔직 담백한 라이프 스타일을 다각도로 다루어 자동차에 대한 관심을 집중 조명한다.

첫 회에서는 인기 아이돌 그룹 포미닛의 남지현이 출연해 하이브리드카와 스포츠카가 절묘하게 결합된 CR-Z의 특징을 시청자들에게 생동감 있게 전달할 예정이며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열연하여 인기를 얻은 배우 심이영이 함께 등장해 CR-Z의 트렌디한 면모를 효과적으로 보여준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사장은 “CR-Z는 스포츠카의 익사이팅한 주행과 하이브리드의 실용성을 겸비해 자기표현에 적극적이며 개성을 중시하는 요즘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이다”라며 “젊은 감각의 디자인과 세련된 이미지를 잘 부각시켜 여성들에게 어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1년 10월 출시된 스포츠 하이브리드 CR-Z는 혼다의 독자적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인 IMA가 탑재되어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디자인에 강력한 출력과 20.6 km/L의 뛰어난 연료 효율을 자랑한다.

`그녀와 자동차`는 31일 9시 40분 MBC 라이프를 통해서 첫 방송 되며 MBC에브리원과 MBC 드라마넷을 통해서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