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인기모델, 안방극장 대공습

포세이돈 등 화제 드라마에 대규모 협찬

  • 입력 2011.09.15 20:18
  • 기자명 박진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형 프라이드, K5, K7, 모하비 등 기아차들이 하반기 안방극장에서 대단한 활약을 펼치게 된다.

기아차는 오는 19일부터 방영 예정인 KBS 신작 블록버스터 드라마 ‘포세이돈’과 MBC 시트콤 ‘하이킥3-짧은 다리의 역습’에 신형 프라이드(프로젝트명 UB)를 비롯 K5, K7, 포르테 등 신차 및 인기 차종을 대거 등장시킨다고 밝혔다.

해양 경찰 특수 수사대의 활약을 그린 드라마 ‘포세이돈’에는 최시원, 이시영, 이성재, 진희경 등이 출연하며 극 중 군산서 경장 역할인 최시원이 K7을 타고, 이시영이 신형 프라이드, 이성재가 모하비, 진희경이 K5를 타고 나온다.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시트콤 ‘하이킥3-짧은 다리의 역습’에서는 신형 프라이드, K7, K5 하이브리드 등을 등장시켜 안방극장을 누빌 예정이다.

이 시트콤에서는 K5 하이브리드가 극중 의사 역할을 맡은 윤계상의 애마로, 포르테는 체육교사 역인 서지석의 차로, 신형 프라이드는 국어교사로 나오는 박하선의 차로 등장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인기 드라마와 시트콤에 신형 프라이드, K7, K5 하이브리드 등을 등장시켜 시청자들에게 기아차의 앞선 스타일을 확실히 각인시킬 것”이라며 “기아차가 안방극장을 누비면서 젊고 역동적인 기아차의 브랜드 이미지가 더욱 높아질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